상단여백
HOME HOT뉴스
[인터뷰] 부드러운 중저음이 매력적인 '오승현'일생의 애환 담은 '후회없는 인생길' 데뷔

[트로트뉴스 최나영 기자] 친근감 가는 은은한 미소와 풍부한 음악적 감성으로 가능성을 인정받으며 데뷔음반 “후회없는인생길”을 발표한 오승현의 활동이 주목된다.

“...추억 실은 인생고개  넘어가는 세월아  청춘은 남겨두고  혼자 넘어가거라. 인생길 반환점  없는 줄도 모르고 앞만 보고 달려온 멋진 인생길 한 많은 내 청춘  원망한들 무엇하나
아 인생길에 후회도 없다 한 많은 내 청춘...“

일생의 애환을 메시지 짙은 노랫말로 애틋하게 풀어놓은 노랫말에  가수 오승현 의 중저음의 곱고 부드러운 음색으로 멋있게 표현한 “후회 없는 인생길”(온달산 작사, 윤영수 작곡) 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곡으로 누구나 한번 들으면 기억되며 남녀노소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노래다.

이외에도 오승현의 이번앨범 에 수록된  "연리목 사랑"은 사람의 인연을 사랑이란 단어로 묶인 말글대로 천년이 지나도 사랑이 변치않는 그런 의미가 담겨진 노래이며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누구나 원하고 바라는 희망사항이며 인연사랑을 애틋하게 그리고 있다.

같은 앨범에 수록된 "얄미운 정"은 떠난 님에 대한 정을 가볍게 풀어놓은 노래로 친근한 멜로디가 매력적이며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이다.  

구성력이 돋보이고 있으며 한혜진의 “서울의밤”,김미성의 “먼훗날”과 남진의 “둥지”, 최진희의 “여정”등을 오승현 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가수 오승현은 “후회 없는 인생길”을 통해  “언제든지 팬들에게 달려가 즐거운 무대 선사하여 행복한 시간을  나누고 싶다"라며 "크고 작은 무대 어디든 오승현을 만날 수 있게 꾸준한 활동 보여줄 것이고 다양한 음악프로그램 을 통해 대중과 함께하는 가수로 노력할 것"이라고 열정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최나영 기자  114@trotnews.co.kr

<저작권자 © 트로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