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와 무대 장악한 임영웅 정규 2집 성공 신화 이어가
가수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232주 연속 1위에 오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 동시에 정규 2집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 뮤직비디오가 공개 일주일 만에 210만 뷰를 돌파하며 음원 차트와 영상 플랫폼을 동시에 석권했다.
8일 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임영웅은 9월 1일부터 7일까지 집계된 9월 1주차 평점랭킹에서 32만9408표를 얻어 정상을 지켰다. 이로써 임영웅은 232주 연속 1위를 이어갔으며 좋아요 부문에서도 3만2117개를 받으며 팬덤의 막강한 화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이런 가운데 유튜브에서도 기록은 이어졌다. 임영웅이 지난달 28일 공개한 ‘순간을 영원처럼’ 뮤직비디오는 6일 오후 기준 200만 뷰를 돌파했고 7일 오전 8시에는 210만 뷰를 기록했다. 공개 직후 유튜브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1위에 올랐으며 이후에도 인기 급상승 뮤직비디오 톱 3에 머물며 흥행세를 이어갔다.
해당 뮤직비디오에서 임영웅은 다양한 스타일링과 섬세한 연기를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감정을 담아낸 표정과 가사에 맞춘 제스처가 어우러져 영화 같은 연출을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정규 2집 ‘IM HERO 2’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11곡으로 구성됐으며 발매 직후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를 제치고 1위를 기록하는 등 강력한 흥행 파워를 보여줬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0월 인천을 시작으로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에 나선다. 팬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하며 음악적 성과를 무대 위에서 이어갈 예정이다.
김혜인
기자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