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바람같은 사람' 600만 뷰 기록... 아이돌차트 에서도 187주 연속 2위로 인기 재확인
가수 이찬원 (사진=초록뱀이앤엠 제공)
다음달 2집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는 가수 이찬원이 음원 성과와 차트 기록을 동시에 달성하며 가요계와 방송가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찬원의 ‘바람 같은 사람’은 유튜브에서 600만 뷰를 돌파했고 아이돌차트에서는 무려 187주 연속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했다.
17일 기준 이찬원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바람 같은 사람’ 음원 영상은 조회수 600만 건을 넘어섰다. 이 곡은 첫 정규 앨범 ‘ONE’에 수록된 곡으로 색스폰과 베이스가 어우러진 레트로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이찬원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애절한 분위기를 완성하며 떠난 연인을 향한 그리움을 극대화했다. 이 곡은 콘서트 무대에서도 팬들에게 큰 울림을 안겼다.
이찬원 유튜브 채널 갈무리
같은 시기 아이돌차트 발표에 따르면 이찬원은 9월 2주 차 평점랭킹에서 총 90714표를 얻어 2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그는 187주 연속 2위를 달성했다. ‘좋아요’ 부문에서도 8822개를 받아 2위에 이름을 올리며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했다.
한편, 이찬원은 가수로서뿐 아니라 방송인으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는 JTBC ‘톡파원 25시’, KBS 2TV ‘불후의 명곡’, ‘셀럽병사의 비밀’에서 MC로 활약 중이다.
특히 오는 10월 발표될 정규 2집이 기대를 모은다. 이번 앨범은 작곡가 조영수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고 로이킴, 작사가 김이나, 로코베리, 이유진, 한길, 다섯달란트, 이규형 등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혜인
기자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