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하반기 방송 앞두고 '티저' 공개.... 미스터트롯 두 스타의 영상에 시선집중
‘미스트롯4’ (사진=TV조선)
‘미스트롯4’를 앞두고 眞김용빈과 善손빈아가 티저 영상에서 맞붙으며 화제를 모았다.
19일 TV CHOSUN에 따르면, 올해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미스트롯4’ 편성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미스트롯’ 시리즈는 송가인 양지은 정서주 등 트롯 스타를 배출하며 전국적 인기를 끌어왔다. 제작진은 이번 시즌에서도 대규모 스케일과 노하우를 통해 새로운 주인공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18일 공개된 티저 영상 두 편에는 ‘미스터트롯3’에서 활약한 김용빈과 손빈아가 등장했다. 두 사람은 각각 眞과 善에 오른 트롯 황태자로서 새로운 오디션 홍보에 나섰다. 영상은 공개 직후 예비 지원자들과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어모았다.
김용빈은 긴 머리 가발로 변신해 ‘김용숙’이라는 이름으로 무대에 섰다. ‘애인’을 부르며 등장한 그는 마스터로 자리한 김용빈 본인에게서 즉시 하트 버튼을 이끌어냈다. 이어 “지금까지 어디 숨어 계셨던 거예요 제가 줄 수 있는 최고점 드렸습니다”라는 진지한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여러분도 왕관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미스트롯4’에 지원하세요”라며 지원을 독려했고 “아름다운 밤이에요”라는 인사로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손빈아는 자신이 ‘미스터트롯’에서 3수 끝에 善에 올랐던 경험을 토대로 “체력 매력 열정을 갖춘 인재를 찾는다”고 강조했다. 그는 팔 굽혀 펴기 시범과 익살스러운 춤 파워풀한 고음으로 조건을 직접 보여주며 웃음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도전하라”고 전하며 예비 참가자들의 도전을 응원했다.
‘미스트롯4’는 지난 7월 시작된 1차와 2차 모집에서 기대 이상의 지원자가 몰리며 다시 한번 트롯 열기를 증명했다. 제작진은 이에 따라 3차 추가 모집을 진행 중이며 마감은 2025년 10월 3일이다.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 CHOSUN ‘미스트롯4’는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저작권자(c)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김혜인
기자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