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빈아 의령군 홍보대사로 위촉…무명시절 깊은 인연

박시현 기자

등록 2025-10-13 20:52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

2년간 무보수로 홍보활동

오태완 의령군수(좌), 손빈아(우) 사진=유선수엔터테인먼트 가수 손빈아가 의령군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손빈아는 지난 12일 열린 ‘리치리치페스티벌-토요애 화합콘서트’ 무대에서 오태완 의령군수로부터 홍보대사 위촉패를 전달받았다. 이날 손빈아는 축하공연과 함께 의령군 발전을 위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해 이에 보답했다. 


손빈아는 무명시절부터 '의령홍의장군축제', '리치리치페스티벌' 등 군 대표 행사에 자주 초청되었다. 지난해 2월에는 의령군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지속적인 선행으로 의령군과 깊은 유대를 쌓아왔다. 


손빈아는 “무명가수일 때부터 의령에서 불러주셔서 늘 고마웠다”며 “이곳에서 공연을 하면 이상하게 좋은 일이 많았다. 그 기운 덕분에 더 많은 분들이 저를 알게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의령군 관계자는 “손빈아 씨가 ‘미스터트롯3’에서 보여준 끈기와 도전정신이 의령군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며 “밝은 에너지로 지역을 알릴 홍보대사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손빈아는 앞으로 2년간 무보수로 홍보활동을 이어가며 각종 행사와 콘텐츠를 통해 의령군을 홍보할 예정이다.

 

박시현

박시현

기자

여기에 광고하세요!!

트롯뉴스
등록번호서울 아56004
등록일자0025-06-20
발행인박강민 이진호
편집인박강민
연락처02)552-9125
이메일trotnewspool@gmail.com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4길 13, 6층 610a
트롯뉴스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