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진해성, 푸드트럭 저녁장사 도전

박시현 기자

등록 2025-10-26 21:34

강화 특산물로 점심장사 2배 100인분 준비

박서진 '고구마 브륄레' 진해성 '순무김치'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27일 방송되는 MBN ‘웰컴 투 찐이네’ 2회에서는 박서진과 진해성이 100인분 저녁장사에 도전한다. 


강화도 특산물로 만든 '강추(江秋) 도시락' 점심 장사에 이어 2배의 양을 준비해야한다는 이모카세 김미령 셰프의 말을 듣고 충격에 빠진다.

 

박서진은 강화도 명물 속노랑고구마를 이용한 신메뉴 ‘고구마 브륄레’를 맏아 토치 요리에 도전하면서 진땀을 뺀다. 설탕이 타지 않게 조절해야 하는 쉽지 않은 과정 때문에 김미령에게 ‘스파르타 특훈’을 받기도 했다. 


또 진해성이 “순무 겉절이를 직접 무쳤다”라고 하자 박서진이 “그 순무를 제가 잘랐다”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손님들에게 웃음을 주기도 한다. 


제작진은 “두 사람은 손님들에게 더 맛있는 한 끼를 선사하고자 매 순간 진심으로 임하고 있다”며 “회차가 거듭될수록 성장하는 요리 실력과 예능감이 더욱 빛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20일 첫 방송된 MBN '웰컴투 찐이네'는 ‘현역가왕2’ 우승자 박서진과 준우승자 진해성이 국민의 사랑에 보답하고 농어촌 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직접 푸드트럭을 몰고 나서는 푸드 힐링 버라이어티다. 


MBN ‘웰컴 투 찐이네’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c)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박시현

박시현

기자

여기에 광고하세요!!

트롯뉴스
등록번호서울 아56004
등록일자0025-06-20
발행인박강민 이진호
편집인박강민
연락처02)552-9125
이메일trotnewspool@gmail.com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4길 13, 6층 610a
트롯뉴스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