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한혜진, ‘사랑의 콜센타’ 가을 특집 ‘최고의 만추남’ 마스터로

박시현 기자

등록 2025-10-29 19:22

가을 국민가수 이용 ‘바쁘지만 오늘만큼은 1순위로 달려왔다’

김성주도 첫 마스터 합류 "마스터가 뭔지 보여주겠다" 의욕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30일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늦가을의 여운을 가득 담아 ‘최고의 만추남’ 특집으로 꾸며진다. 


‘잊혀진 계절’로 기네스북에도 등재된 이용은 가을을 대표하는 국민가수로 “10월만 되면 바쁘지만 오늘만큼은 ‘사세콜’에 1순위로 달려왔다’며 각별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혜진은 무려 14개월간 가요 프로그램 순위권에 오른 명곡 '갈색추억'을 열창하며 무대에 올라 추억을 소환하는 짙은 음색으로 스튜디오를 가득 채웠다. 


한편 MC 김성주와 붐이 이용, 한혜진과 함께 특별히 마스터석에 합류해 화제다. 김성주는 "마스터의 교본이 뭔지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밝히며 첫 심사도전대한 포부를 밝혔다는 후문이다. 


노래방 마스터를 포함해 총 5인의 마스터에게 평가받게 된 TOP7은 사뭇 긴장감을 드러내고 급기야 경연 트라우마를 호소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만추남' 타이틀을 두고 펼쳐지는 TOP7의 무대는 이문세의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패티김의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 설운도의 '보라빛 엽서' 등 선곡부터 안방 시청자들의  옛추억을 소환해 깊어가는 가을밤 가슴을 울리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최고의 만추남' 특집은 10월 30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c)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박시현

박시현

기자

여기에 광고하세요!!

트롯뉴스
등록번호서울 아56004
등록일자0025-06-20
발행인박강민 이진호
편집인박강민
연락처02)552-9125
이메일trotnewspool@gmail.com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4길 13, 6층 610a
트롯뉴스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