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아현 “나 독립하겠다” 선언 후 혼자살기 훈련 나섰다

박시현 기자

등록 2025-10-29 20:24

TV조선 ‘과몰입클럽’서 집 정리 요리 운전까지 도전

사진=TV조선 29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조선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에서 ‘미스트롯3′ 선(善)‘배아현이 독립을 선언했다. 


방송에서 배아현은 서른살을 맞아 ‘독립하고 싶다’고 폭탄선언을 한다. 그동안 1층에선 배아현이, 2층에선 어머니가, 3층에선 아버지가 생활했다. 배아현이 “독립하고 싶다”고 말하자 부모님은 “넌 아직 아기야”라며 반대한다. 이에 배아현은 “서른 살이 무슨 아기냐, 내 친구들은 다 아기 엄마다”라며 팽팽한 기싸움을 벌인다.
 

결국 배아현은 독립해서도 잘 살 수 있다는 걸 증명하기 위해 본격적인 ‘자립 훈련’에 나선다. 집 정리부터 요리, 운전까지 모든 것을 스스로 하는 연습을 시작한 것. 그러나 막상 자신 있게 시작한 첫 요리에서 초보적인 실수를 연발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배아현이 처음으로 혼자 만든 요리는 무엇일지, 이를 맛본 부모님의 반응은 어땠을지 기대를 모은다. 또 스무살에 면허를 딴 이후 ‘장롱면허’였던 배아현은 오빠와 남동생의 도움을 받아 10년 만에 운전에도 도전한다.


<저작권자(c)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박시현

박시현

기자

여기에 광고하세요!!

트롯뉴스
등록번호서울 아56004
등록일자0025-06-20
발행인박강민 이진호
편집인박강민
연락처02)552-9125
이메일trotnewspool@gmail.com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4길 13, 6층 610a
트롯뉴스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