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를 사랑할 때 흘러나오는 가장 순수한 감정을 담은 노래


사진=미스틱스토리 유튜브 “사랑의 멜로디 불러봅니다.
희망의 하모니 노래합니다.
삶이 지치고 힘들 때면 우리 함께 불러봐요~”
18일 오후 6시, 손태진의 디지털 싱글 ‘사랑의 멜로디’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됨과 동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 미스틱스토리에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됐다. '사랑의 멜로디' 뮤직비디오는 2시간만에 조회수 6천6백회를 달성하고 있다.
이번 신곡 뮤직 비디오는 손태진이 가장 중요하게 꼽은 키워드 ‘온기’가 그대로 녹아있다.
단풍이 곱게 물든 배경은 시작부터 가슴을 설레게 하고 화려한 꽃잎 가득한 큐피드 화살을 쏘는 등 따스한 분위기와 로맨틱한 무드가 함께 어우러졌다. 백발이 된 노부부들이 두 손을 꼭 잡고 서로 사랑하며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이 가슴을 따뜻하게 한다.
“걱정말아요~ 세상이 그대 앞을 가로막아도 두 손 꼭 맞잡고 우리 만의 길 만들어가요~”
“생이 다하는 그 날까지 그대만을 지킬께요~”라는 가사가 가슴에 와 닿는다.
사진= 미스틱스토리 공식 유튜브
손태진은 신곡에 대해 "말 그대로 누군가를 사랑할 때 흘러나오는 가장 순수한 감정을 담은 노래다. 오래 간직한 마음을 조심스럽게 건네는 느낌을 표현하고 싶었다"며 "팬 여러분께 드리는 작은 고백 같은 곡"이라며 “말하듯이 노래하는 톤을 가장 신경썼다”고 밝혔다.
손태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신곡 ‘사랑의 멜로디’ 뮤직비디오에는 “처음 듣는 순간 반했어요”, “경쾌하고 따뜻한 가사 부드러운 음색이 손태진님과 잘 어울려요”, “밝아서 좋네요”, ”전주부터 신나고 멜로디가 정말 사랑스럽다”는 댓글이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박시현
기자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