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양지원·장민호, 챔피언 자리 놓고 치열한 경쟁 예고
송민준·김용필·미스김 양지은 나영 진욱 등 화려한 라인업
사진=MBC12월 4일 목요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ON 음악 프로그램 ‘트롯챔피언’에서 2025년 마지막 월간 챔피언이 탄생한다.
박서진의 ‘당신이야기’, 양지원의 ‘풀리네(On a roll)’, 장민호의 ‘내 곁에 있어주’가 후보곡으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박서진은 신곡 발매 이후 단숨에 월간 챔피언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증명했고, 양지원은 월간 차트 다크호스 자리를 지키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여기에 2회 연속 챔피언 자리를 노리는 장민호가 합세해 마지막까지 긴장감 있는 대결이 펼쳐질 전망이다.
‘트롯챔피언’은 연말을 맞아 탄탄한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올라운더 보컬리스트 진욱은 팬들의 응원법이 주목받았던 ‘떠나렵니까’로 무대에 오른다. 송민준은 ‘그림일기’를 선곡해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로 서정적인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며, 약 1년 만에 무대에 오르는 미스김은 긍정적이고 상큼한 에너지가 담긴 곡 ‘될 놈’을 준비해 12월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밝은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기운을 전한다. 양지은의 ‘영등포의 밤’은 따뜻하면서도 애틋한 감성을 담아 시청자의 마음을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연간 프로젝트 ‘팬ON스타’로 탄생한 3인방의 무대도 선보인다. 하동근, 최수호에 이어 3대 '팬ON스타' 김용필이 ‘포도밭에서’로 무대에 오른다.
김용필, 김중연, 나영, 마이진, 미스김, 박서진, 성리, 송민준, 양지원, 양지은, 진욱, 최수호, 최우진, 하동근이 출연하는 MBC 온 ‘트롯챔피언’은 4일 목요일 저녁 8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양희수
기자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