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성심당 빵보관 서비스까지...대전콘서트만의 진풍경

박시현 기자

등록 2026-01-05 13:41

팬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 ‘빵 부스’ 따로 마련해 접수 받아

사진=임영웅 공식 SNS 가수 임영웅이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전국 투어 ‘아임 히어로’(IM HERO)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콘서트가 끝난 후 온라인에서는 성심당을 들러서 콘서트를 보러오는 팬들을 위해 빵 보관 부스를 마련해 줬다는 후기가 올라오며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속 ‘빵 부스’는 공연장 관계자들이 관객이 들고 온 성심당 봉투 접수를 받고 있으며 뒤쪽에 마련된 장소에는 성심당 케이크 보랭 백과 종이 백들이 줄지어 보관돼 있는 모습이다. 

 

실제 지난해에도 팬들 사이에서는 "성심당을 먼저 들러서 콘서트를 가는데 빵을 어디다 보관해야하냐"는 문의글이 반복적으로 올라왔었다. 

올해도 어김없이 관객들의 고민이 이어져오던 중에 주최측의 세심한 배려로 고민이 해결된 것이다. 이에 팬들은 “성심당에 다녀오는 관객들 때문에 늘 나오던 고민을 정확히 해결해줬다”며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서울 고척스카이돔, 다음 달 6일부터 8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2홀에서 전국콘서트의 열기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박시현

박시현

기자

여기에 광고하세요!!

트롯뉴스
등록번호서울 아56004
등록일자0025-06-20
발행인박강민 이진호
편집인박강민
연락처02)552-9125
이메일trotnewspool@gmail.com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4길 13, 6층 610a
트롯뉴스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