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광고하세요!!

김용빈·손빈아·천록담 ‘미스터트롯3’ TOP7 콘서트 “말처럼 뜨겁게 달리길”

양희수 기자 soo142@naver.com

등록 2026-01-13 11:28

사진=밝은누리'미스터트롯3' TOP7, 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이 새해 첫 콘서트로 의정부를 뜨겁게 달궜다.

 

지난 10일 오후 1시, 6시 경기도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미스터트롯3' 2차 전국투어 콘서트가 총 2회 개최됐다.

 

오프닝 VCR 영상과 함께 모습을 드러낸 일곱 명의 멤버들은 오프닝 단체곡으로 '사랑의 트위스트'와 '환희'를 부르며 분위기를 띄웠다. 이어지는 솔로무대에서 첫 주자로 나선 진 김용빈은 나훈아의 '무심세월'로 감동을 전한 후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 첫 공연인 만큼 다양한 무대 많이 준비했으니 기대해 달라"며 인사를 전했다. 

다음 주자인 손빈아는 '사랑병', 천록담은 자신의 곡 '동해물과 백두산이'를 열창하며 관객들의 함성을 이끌어냈다. 이어 춘길은 '눈동자', 최재명은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남승민은 '명자', 추혁진은 '불꽃처럼'으로 각자의 매력을 뽐내며 흥을 끌어올렸다. 

 

김용빈,손빈아,천록담 (밝은누리)최재명이 뜨거운 호응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난후 스페셜 무대 VCR 영상이 스크린에 소개되면서 TOP7은 세월 메들리곡 '고장난 벽시계'와 신나는 노래 '내나이가 어때서'를 부르며 관객의 환호를 받았다. 

 

TOP7은 각자의 새해 다짐을 말하며 "중요한건 포기하지 않고 다시 시작하는 마음"이라며 "관객 여러분도 새해 소망 모두 다 이루시고 병오년, 말처럼 힘차게 달려 나가시길 바란다"는 덕담도 잊지않았다. 

 

진선미 탄생을 담은 영상과 함께 천록담은 '눈물의 부르스', 손빈아는 '삼백초', 김용빈은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김용빈은 '내 삶의 이유 있음은'을 부르며 진선미의 무대를 마무리했다. 

 

마지막으로 TOP7은 신나고 경쾌한 메들리곡 '쌈바의 여인' '풍악을 울려라' '모나리자'로 팬들과 아쉬운 이별을 달랜 후 포토타임을 가졌고 앙코르곡 '사랑의 미로' '애모'를 다같이 합창하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미스터트롯3’ TOP7 두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는 천안, 광주, 울산, 대전, 인천, 춘천, 서울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양희수

양희수

기자

soo142@naver.com

여기에 광고하세요!!

트롯뉴스
등록번호서울 아56004
등록일자0025-06-20
발행인박강민 이진호
편집인박강민
연락처02)552-9125
이메일trotnewspool@gmail.com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4길 13, 6층 610a
트롯뉴스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