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앤블루스(YOUNGTAK&BLUES, 고령자 주거환경개선에 쓰일 예정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는 가수 영탁의 공식 팬덤 ‘영탁앤블루스(YOUNGTAK&BLUES)’가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에 총 후원금액 3430만 3299원을 기부하며, 영탁의 20주년을 특별한 방법으로 기념한 것. 전국 팬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이번 기부금은 한국해비타트에서 진행하는 고령자 주거취약이웃을 위한 주거환경개선에 쓰일 예정이다.
기부에 참여한 팬들은 ‘지난 20년간 영탁이 음악을 통해 전해온 희망과 위로의 마음을 사회에 나주고자 마음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팬덤의 이름으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지속적인 사회공헌의 의지를 전했다.
“지난 20년 동안 영탁이 음악을 통해 전해온 희망과 위로의 마음을 사회에 나누고자 마음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팬덤의 이름으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지속적인 사회공헌의 의지를 전했다.
한국해비타트는 “가수의 소중한 기념일을 팬덤이 나눔으로 함께 한다는 사실이 우리 사회에 큰 울림을 준다”며, “소중한 후원금은 주거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의 주거환경개선에 투명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c)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박시현
기자
트롯뉴스
등록번호서울 아56004
등록일자0025-06-20
발행인박강민 이진호
편집인박강민
정보책임관리자배성식
청소년보호책임자배성식
저작권담당자양희수
연락처02)552-9125
이메일trotnewspool@gmail.com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4길 13, 6층 610a
트롯뉴스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