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부터 광주·서울 이어 대전까지 초고속 매진 행렬
10월 4일 SBS 추석특집 , 넷플릭스서 ‘리사이틀’ 방송
가수 임영웅 (사진=임영웅 공식계정 갈무리)
가수 임영웅이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로 또 한 번 매진 신화를 이어갔다. 지난 9월30일 오후 8시 티켓 예매 사이트 NOL 티켓에서 열린 대전 콘서트 예매는 시작과 동시에 전 회차가 빠르게 매진됐다. 앞서 인천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 광주 공연도 모두 매진을 기록한 바 있어 임영웅의 티켓 파워가 다시금 입증됐다.
임영웅은 콘서트가 열릴 때마다 치열한 ‘피켓팅’을 불러오며 전석 매진을 이어왔다. 이번 전국투어는 정규 2집 ‘IM HERO 2’ 발표 이후 열리는 공연인 만큼 한층 더 깊어진 음악성과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임영웅 대전 콘서트 표 현황 (사진=놀 티켓 갈무리)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한 무대도 마련됐다.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 실황이 10월 4일 오후 8시30분 SBS 추석 특집으로 방송된다. 해당 공연은 지난해 12월 27일부터 올해 1월 4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6회에 걸쳐 열렸으며 약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당시 무대는 시대별 명곡과 히트곡으로 꾸며졌고 곡마다 다른 콘셉트 무대 디자인과 첨단 시각특수효과(VFX)가 적용돼 호평을 받았다. 특히 관객 메시지를 대형 스크린에 실시간으로 띄우는 방식이 도입돼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SBS는 이번 방송을 통해 현장의 열기와 감동을 그대로 전달할 계획이다.
김혜인
기자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