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첫방송 tvN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서 에너지 넘치는 가창력 선보여
트로트 가수로는 유일, 대성 이창섭 원슈타인 김나영 우디 등 6팀과 작업
사진=뮤직앤뉴뮤직앤뉴(MUSIC&NEW)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월 3일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극본 정여랑/ 연출 김가람)의 OST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 6팀을 공개했다.
이번 OST에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시원한 보컬의 대성, 호소력 짙은 보컬과 풍부한 감정선으로 차트를 섭렵한 이창섭, 에너지 넘치는 시원한 가창력의 트로트 대세 박지현, 유니크한 음색의 원슈타인, 섬세한 표현력과 가창력의 김나영, 호소력 짙은 감성 싱어송라이터 우디가 참여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각기 다른 색깔과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드라마의 서사에 생동감과 깊이를 더하고, 음악적으로도 높은 완성도를 선보일 예정이며 트로트 가수로는 박지현이 유일하게 참여한다.
드라마 ‘얄미운 사랑’은 초심을 잃은 국민 배우와 정의 구현에 집착하는 연예부 기자의 디스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사건이 끊임없이 터지는 스펙터클한 연예계를 배경으로, 얄미운 악연으로 얽힌 톱스타와 연예부 기자의 앙숙 케미가 색다른 웃음과 설렘을 선사한다.
얄미운 사랑’은 오는 11월 3일 저녁 8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c)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박시현
기자
트롯뉴스
등록번호서울 아56004
등록일자0025-06-20
발행인박강민 이진호
편집인박강민
정보책임관리자배성식
청소년보호책임자배성식
저작권담당자양희수
연락처02)552-9125
이메일trotnewspool@gmail.com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4길 13, 6층 610a
트롯뉴스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