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광고하세요!!

초보 유튜버 영탁, “그냥 이렇게 삽니다” 꾸밈없는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 하루만에 5만회 돌파

양희수 기자 soo142@naver.com

등록 2026-02-04 14:22

사진=영탁 유튜브 '박영탁'가수 영탁이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첫 영상을 게재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영탁은 “저 그냥 이렇게 삽니다”라는 제목의 첫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영탁은 평소 꾸준히 해오고 있는 달리기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고 ‘전국노래자랑’ ‘개그콘서트’ 등의 스케줄을 소화하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영탁은 "'개그콘서트'에서는 얼마 전에 카메오로 출연했던 디즈니플러스 '파인'부산 세관 역할 최주임을 오마주 해서 진행할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영탁은 카메라를 들고 러닝을 하면서 어색해하고, '개그콘서트' 대기실에서는 리허설을 하러 자리를 뜨면서 카메라를 그대로 켜놓고 가는 등 아직은 카메라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유튜버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사진=영탁 유튜브  '박역탁' 모든 일정을 마치고 집으로 돌어온 영탁은 사워후 애착 아이템인 꽃무늬 조끼를 입고 오락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졌습니다!  밥이나 먹어야겠다”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해당 영상은 하루 만에   조회수 5만회를 돌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양희수

양희수

기자

soo142@naver.com

여기에 광고하세요!!

트롯뉴스
등록번호서울 아56004
등록일자0025-06-20
발행인박강민 이진호
편집인박강민
연락처02)552-9125
이메일trotnewspool@gmail.com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4길 13, 6층 610a
트롯뉴스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