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녹 홍지윤 김수찬 김중연…‘히든트랙’ 새 주인공은?

김혜인 기자

등록 2025-09-23 09:52

박서준 송민준 장민호 등 경쟁 '9월 챔피언송' 투표 결과도 발표

가수 홍지윤 (사진=MBC ON ‘트롯챔피언: 히든트랙’)

오는 25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MBC ON ‘트롯챔피언: 히든트랙’이 색다른 무대와 신곡 공개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트롯 마니아들에게는 숨은 명곡과 새로운 무대를 동시에 즐길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홍지윤, 김중연, 태진아가 준비한 무대가 기대를 모은다. 홍지윤은 오디션 당시 자신을 알린 ‘오라’를 새롭게 편곡해 빠른 템포와 강렬한 악기 구성으로 무대에 오른다. 김중연은 댄스 트로트 ‘비켜라’를 통해 흥을 끌어올리며 태진아는 애절한 가사와 호소력 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당신의 눈물’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달의 신곡 무대도 준비됐다. 에녹은 ‘사랑은 마술처럼’을 최초 공개하며 감미로운 보컬과 첼로 선율이 어우러진 무대를 선사한다. 윤세연은 국악적 요소와 트로트 리듬을 결합한 ‘호이 호이 호이’를 선보여 ‘MZ 소리꾼’으로서의 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MC 장민호는 3대 팬ON스타의 정체를 암시하는 힌트를 공개해 관심을 끌었다. 팬ON스타는 팬 투표와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해 선정되며 3개월 동안 특별 무대와 콘텐츠를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새로운 주인공은 오는 10월 16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한 9월 히든트랙 챔피언 송의 결과도 이날 발표된다. 박서진의 ‘때문에’, 송민준의 ‘왕이 될 상인가’, 장민호의 ‘오십’ 등 다양한 곡이 후보에 올랐다. 최종 순위는 팬 사전 투표 40%, 가수 투표 40%, 심사위원 점수 20%를 합산해 결정된다.


한편 김수찬, 김의영, 김중연, 김태연, 박상철, 삼총사, 성민, 에녹, 윤세연, 정수연, 지창민, 태진아, 홍지윤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저작권자(c)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김혜인

김혜인

기자

여기에 광고하세요!!

트롯뉴스
등록번호서울 아56004
등록일자0025-06-20
발행인박강민 이진호
편집인박강민
연락처02)552-9125
이메일trotnewspool@gmail.com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4길 13, 6층 610a
트롯뉴스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