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추석특집 '천만원'상금놓고 기상천외 경연 ...강호동 트롯예능 MC 출사표
10월8일-9일 오후 10시 연속 방송 "재미와 감동 그리고 웃음 빵빵 기대하세요"
사진 제공 : TV조선
오는 10월 8일과 9일 오후 10시 TV조선에서는 추석특집 기인열전 '천만트롯쇼'가 방송된다.
'천만트롯쇼'는 대한민국 국보급 기인들과 트롯 스타들이 만나 천만뷰에 도전하기 위해 펼치는 지상 최대 트롯쇼이다. 최정상 트롯 가수들의 기상천외 퍼포먼스 도전, 전국 방방곡곡 기인들의 눈이 번쩍 뜨이는 기이한 능력, 트롯 가수들과 기인들의 환상 콜라보가 2025년 한가위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기인과 트롯스타들의 트롯 콜라보쇼'
천만원의 상금을 걸고 펼쳐지는 '사상 유래없는 천만트롯쇼'는 특히 강호동이 붐과 함께 MC를 맡아 화재다.
그동안 강호동은 특유의 예능감과 에너지, 매끄러운 진행 솜씨로 자타공인 국민MC 자리를 지키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끌어왔다. 이에 '천만트롯쇼'에서 어떤 확약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크다.
이와 함께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을 수 년간 함께 해온 붐에 대한 기대도 크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큰 웃음을 주며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왔던 붐은 이번에는 강호동과 어떤 캐미를 보여줄지 두 MC의 진행을 보는 재미도 클 것으로 보인다.
천만트롯쇼'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강호동과 붐은 '역시는 역시!'라는 감탄이 절로 나올 만큼 최고의 호흡을 발휘했다.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두 사람만의 에너지와 친화력, 재치 덕분에 웃음이 빵빵 터졌다. 또 최정상 트롯 가수들의 기상천외한 도전 역시 놀라움 그 자체였다. 눈이 즐겁고 귀가 즐거운 '지상 최대 트롯쇼'라는 말이 딱 맞는 현장이었다. 그 재미와 감동이 시청자 여러분께 고스란히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사진 '천만트롯쇼' 공식 홈페이지
<저작권자(c)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박시현
기자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