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가득 윤수현 신곡 '인생드라마' 평창의 가을밤 물들였다

김혜인 기자

등록 2025-09-26 05:48

평창노산문화제서 " 인생은 해피엔딩" 희망 전한 노래로 감동 자아내

가수 윤수현 (사진=인스타그램)가수 윤수현이 신곡 ‘인생드라마’ 발표 후 평창 무대에 올라 화려한 공연을 펼치며 가을밤을 빛냈다. 군민들과 팬들의 열띤 환호 속에서 윤수현은 노래와 무대 매너로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


26일 윤수현은 강재현 작사, 박상훈 작곡, 김호남 편곡으로 제작된 신곡 ‘인생드라마’를 발표했다. 이번 곡은 눈물과 웃음이 교차하는 인생을 드라마에 빗대어 표현했으며 “우리의 인생드라마는 반드시 해피엔딩으로 끝날 것”이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윤수현은 발표 소감을 통해 “드라마 같은 인생도 결국은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될 수 있다는 희망을 노래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날 윤수현은 평창노산문화제와 군민의날 행사 무대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반짝이는 흰색 미니 드레스를 입고 무대 중앙에서 관객과 눈을 맞추며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다. 

가수 윤수현 (사진=인스타그램)단정한 업스타일 헤어와 환한 미소는 무대 조명과 어우러져 현장을 밝게 물들였고 대형 스크린에 비친 화면은 팬들의 박수와 환호로 달아올랐다. 함께한 진행자들과의 호흡도 환상적이었으며, 윤수현의 진심 어린 인사와 따뜻한 미소로 공연장은 한층 더 밝아졌다. 


현장을 찾은 팬들은 물론 직접 참여하지 못한 이들도 사진과 영상을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SNS 댓글을 살펴보면 “윤수현 덕분에 큰 힘을 얻는다” “공연마다 감동이 전해진다”는 반응이 이어지며 그녀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널리 퍼졌다.


윤수현은 이번 공연 이후 원주MBC 특집 라디오 공개방송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그는 SNS에 “언제나 반갑고 즐겁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최고”라는 글을 남기며 노기환, 박지현 선생님을 비롯한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신곡 발표와 평창 무대 그리고 방송 활동까지 이어진 윤수현의 행보는 가을밤 팬들에게 특별한 울림을 선사하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c)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김혜인

김혜인

기자

여기에 광고하세요!!

트롯뉴스
등록번호서울 아56004
등록일자0025-06-20
발행인박강민 이진호
편집인박강민
연락처02)552-9125
이메일trotnewspool@gmail.com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4길 13, 6층 610a
트롯뉴스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