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광고하세요!!

임영웅 팬클럽, '스터디하우스' 지역사회 지원 50회 달성

김혜인 기자 earlypig1107@gmail.com

등록 2025-11-13 08:49

임영웅 팬들의 꾸준한 봉사 활동 지역 돌봄 강화에 기여

지역 독거노인 지원 앞장선 스터디하우스, 도시락 나눔 지속

‘부산영웅시대’ 내 모임인 ‘스터디하우스’가 나눈 온정의 손길 (사진=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 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부산영웅시대 내 모임인 '스터디하우스'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도시락 나눔 봉사를 50회째 완료했다. 팬들은 단순한 후원에 그치지 않고 조리 급식 청소 활동을 직접 수행하며 꾸준한 지역 지원에 동참하고 있다.


13일 물고기 뮤직에 따르면, 스터디하우스는 부산연탄은행 밥상공동체와 함께 50번째 도시락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스터디하우스는 매달 70만원을 정기 후원하며 밥상공동체와의 협력 활동을 5년 이상 지속해 왔다. 밥상공동체에 전달된 누적 후원금은 총 9183만6620원으로 집계됐다. 이 후원금은 정기 기부와 특별 기부가 함께 포함된 규모다.

‘부산영웅시대’ 내 모임인 ‘스터디하우스’가 나눈 온정의 손길 (사진=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 물고기뮤직)

이 모임은 혼자가 아닌 같이의 힘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독거노인 등 돌봄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지원하는 활동을 확장해 왔다. 스터디하우스는 앞으로도 후원과 봉사를 멈추지 않겠다는 뜻을 밝히며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알리겠다고 전했다.


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는 봉사 활동 외에도 팬 커뮤니티 공간을 운영하며 지역 내 교류 거점 역할도 하고 있다. 이들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스터디방을 열어 팬들이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 해당 공간은 팬들의 만남뿐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동체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스터디하우스가 5년간 실천한 누적 봉사와 후원은 지역 취약계층 돌봄 강화에 기여하며 꾸준한 활동의 중요성을 부각시민 바 있다. 특히 도시락 나눔과 정기 후원은 지역 복지기관과의 협업으로 이어지고 있어 향후 활동 확장 가능성도 높게 평가된다. 

김혜인

김혜인

기자

earlypig1107@gmail.com

여기에 광고하세요!!

트롯뉴스
등록번호서울 아56004
등록일자0025-06-20
발행인박강민 이진호
편집인박강민
연락처02)552-9125
이메일trotnewspool@gmail.com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4길 13, 6층 610a
트롯뉴스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